★ 아이폰 기종 휴대폰인증 불가 시 인증방법 안내
간혹, 아이폰 사용 고객님 중
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 단계에서 인증번호 입력 전,후 다음단계로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 되고 있습니다.
이는 드림시큐리티(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 사) 시스템은 정상 처리 중이나,
사용자님의 휴대폰 브라우저 설정에서 팝업(또는 스팸) 차단 등의 사유로
다음 단계로 진행이 안되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해결 방안은 드림시큐리티의 공식 답변을 확인 하는대로 공지 예정이며,
다른 해결방안으로는
크롬, 오페라 등 사파리 외 타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해결 되는 경우도 있으니
사파리 외 타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확한 해결 방안을 찾게 되면, 좀 더 상세한 설명으로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